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협력업체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Tel. 02-2631-7313

Fax. 02-2631-7317

평일 오전 9:00~12:00
오후 1:00~6:00
주말,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정보마당
  2. 협력업체

협력업체

협력업체 목록
삼협축산

삼협축산

삼협축산은 흑염소, 사슴 외 모든 동물 취급업체로 당사에서는 모든 품목을 지방 농장에서 위탁사육하거나 농장 직거래로 수급합니다.삼협축산에서는 고객에게 주문받은 식육은 허가받은 도축장에 직접 의뢰하고 당사의 명의로 모든 증명서를 발급받아 공급하고 있습니다.  

한빛식품

한빛식품

건강과 웰빙을 생각하는 한빛식품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한빛식품을 항상 관심과 사랑으로 성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인사드리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한빛식품은 1999년 창업이래로 오직 한길만 달려왔습니다.식품부원료 선두주자로서 안전하고 깨끗한 식품부원료 개발 및 생산을 통하여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기위해 모든 노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우수한 품질과 최고의 제품으로 건강원 사장님들과 함께 영업에 도움을 드리고자 15년 경력의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여러분께 보다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한빛식품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식품재료에 관한 궁금증이나 상담에 대해서 항상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한빛식품은 식품부원료나 고객서비스에 문제나 개선할 사항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의견을 주시기 바라며 애정어린 충고와 질책을 회사경영에 반영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는 한빛식품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앞으로도 한빛식품에 항상 관심과 애정을 갖고 지켜봐 주시기 바라며 사업번창과 행복 가득한 나날 되시길 기원합니다. 한빛식품 대표 이계성   

(주)원일식품

(주)원일식품

30년 전통의 (주)원일식품입니다. 저희 원일식품은 최신기계 설비를 작추고 있으며 오물과 수분을 완벽히 제거 후 생산과 유통이 이루어집니다.저희 원일식품은 회원 여러분의 말씀에 귀를 열고 더 노력하는 맛당 전문회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황제수산

황제수산

황제수산은 항상 최고 품질의 상품을 최저 가격으로 공급해드리는 것을 이념으로 28년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민물고기를 공급해드리고 있습니다.      

경서기계

경서기계

전기식 추출기로 건강을 지키세요.    

동의기계

동의기계

AS를 최우선으로 하는 동의기계 입니다. 자동포장기계, 약탕기, 홍삼제조기, 파우치 및 한방소모품 도ㆍ소매 판매, AS, 개원상담 가능합니다.  

평산B&F

평산B&F

자연과 함께 인류 건강증진을 위한 발효건강식품전문기업 (주)평산B&F 입니다. 원료 생산기업에서 생명공학 특허기술로 제조한 발효, 숙성 흑마늘을 탕제원(건강원)이나 원료업체로 납품하는 전문기업입니다.  

일산식품유통

일산식품유통

저희 일산식품유통은 1988년 부터 민방업계에 뛰어들어 오직 한길만을 위해 25년을 달려왔습니다.무엇보다 소비자를 위한 최상의 상품을 최고 저렴한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공급한다는 사훈 아래, 저희 전 직원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자기 일처럼 열심히 일해주고 있으며, 그 결과 소비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물심양면 도와주셔서 오늘에 일산식품유통이 우뚝서게 되었습니다.앞으로도 일산식품유통은 장인정신을 가지고 변함없는 마음으로 열심히 노력하며 달려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화인피엔지

화인피엔지

저희 화인피엔지에서는 한국추출가공식품업중앙회와 연계하여 '사단법인추출가공식품중앙회' 로고를 넣은 공식 파우치를 생산하게 되었으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항상 저희 화인피엔지는 최저가격과 최고의 품질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양지물산

양지물산

 건강원에 필요한 모든것!기계관련 모든 상담은 양지물산과 함께하세요.     

  •  
  • 1
  • 2
  •